본문 바로가기

해외축구/프리미어리그

당신의 프리미어리그 올해의 감독은 누구입니까?①

원문기사 : Telegraph(uk) 발췌 / 작성자 번역

이번 번역기사는 영국 텔레그라프 축구패널들이 자신들이 생각하는 올해의 감독에 대한 기사입니다. 여러분도 자신의 생각과 비교해서 보면 재밌을듯 합니다.



▲펩 과르디올라(맨시티) / 사진 = https://commons.wikimedia.org/wiki/File:Josep_Guardiola_0525.jpg


제이슨 버트(Jason Burt): 펩 과르디올라(맨시티)

사용 금액:£174.6m

경기당 승점: 2.63

파운드 당 승점: 3.1*

경기당 득점: 2.6


올해의 감독을 뽑는 데 있어 가장 중요한 기준 중 하나는 주어진 자원을 얼마나 잘 활용했는가 이다. 사실 맨체스터 시티의 감독은 그에 손에 쥐어진 막대한 재정 지원을 그의  입맛대로 마음껏 쓸 수 있었다.
그는 노쇠화 된 팀을 철저히 리빌딩했고, 흥미로운 젊은 선수들을 영입했으며, 기존 선수들의 성장에 기여했다. 어느 누구도, 다비드 실바, 라힘 스털링, 니콜라스 오타멘디 그리고 파비안 델프 같은 선수들이 과르디올라 아래에서 더 좋은 선수로 성장한 것을 부정하지 않을 수 없다.
하지만 그것은 그 이상이다. 그것은 축구 경기의 심장으로 간다. 과르디올라는 프리미어 리그 나머지 선수들의 기대치를 높였다. 시티는 매우 흥미롭고 진보적인 축구를 하고 있다. 시즌 내내 어느 경기도 실망스러운 경기가 없었다. 그들의 경기를 보는 것은 모두에게 귀감이 되며 즐겁다. 


루크 에드워즈(Luke Edwards): 라파 베니테즈 (뉴캐슬)

사용 금액:£10.25m

경기당 승점: 1.24

파운드 당 승점: 1.13

경기당 득점: 1.1


뉴캐슬에서 라파 베니테즈의 성공을 비추어 보기 전에, 그가 브라이튼과 허더즈필드보다 사용한 금액이 적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그의 팀은 마이크 애슐리가 2007년 구단주가 된 이후로 3번째로 리그 top10에 들었다.
1월 이사회가 이적료에 대한 지출을 거부하는 바람에 대출금에만 의존하는 구단상황에서, 별다른 보강없이 챔피언쉽 부터 함께한 선수들과 지금 보여주는 모습은 그의 매니저 능력을 증명한다.
하지만 베니테즈의 업적은 단지 성적향상 뿐만이 아니다. 그는 클럽을 다시 세워 선수들과 함께 서포터들을 다시 불러들이고 스카우트 시스템을 점검해 왔으며, 사업의 모든 측면에서 기여해 왔다.
10여년 만에 처음으로, 뉴캐슬이 이곳에 언급된 것을 들었을 때, 여러분은 이 팀을 무심하고, 거만하고, 허세 부리는 애슐리의 팀이 아닌 용감하고 성실한 라파의 팀으로 생각하길 바란다.

Benitez all smiles at St James' Park◀라파 베니테즈(뉴캐슬) 사진 = GETTY IMAGES




매트 로우(Matt Law): 로이 호지슨 (크리스탈 팰리스)

사용 금액:£9m

경기당 승점: 1.13

파운드 당 승점: N/A

경기당 득점: 1.21


득점도, 목표도, 희망도 없는 팀. 그것이 로이 호지슨이 9월에 크리스탈 팰리스를 맡았을 때 직면했던 것이다. 
호지슨은 또한 유로2016에서의 실패에 대한 사람들의 부정적인 시각에 맞서 싸워야 했다. 물론, 아이슬란드에 대한 잉글랜드의 패배는 끔찍했지만 이미 지난 일이다. 70세의 이 감독은 자신이 얼마나 실력 있는 사람인지 다시 한번 증명하고 있다. 그는 주요 선수들의 긴 부상과 힘들었던 1월 이적 시장 기간에도 불구하고, 팰리스를 강등권에서 벗어나게 했다.
팰리스와 호지슨은 정말 잘 어울리는 것 같다. 호지슨은 팬들과 그들의 열렬한 축구 열정을 존중하고, 팬들은 호지슨의 클럽에 대한 기여에 감사해 한다. 호지슨의 긴 경력은 단지 유로2016 한 대회로 정의 되어서는 안된다. 그의 팰리스에서의 경력은 그의 비평가들에게도 그것을 상기시켜 주고 있다.

Roy Hodgson waves to the Palace fans로이 호지슨(크리스탈 팰리스) 사진 = GETTY IMAGES

.

.

.

기사가 너무길어서 2편으로 나누어서 포스팅하겠습니다^^

의역, 오역 다수


원문링크


2018/04/19 - [해외축구/프리미어리그] - 당신의 올해 최고의 프리미어리그 감독은 누구입니까?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