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축구/프리미어리그

18-19시즌 프리미어리그 유니폼 유출!(맨유, 맨시티, 리버풀, 토트넘, 아스날, 첼시)

원문기사 : Mirror(UK) 발췌

미러기사 가져와봤습니다 사진아래 코멘트들은 미러에서 남긴 것입니다^^

프리미어리그 빅6팀들이죠, 맨시티, 맨유, 리버풀, 토트넘, 첼시, 아스날의 1819시즌 유니폼들이 유출되었네요



아스날

▲골키퍼 킷 아닙니다--


첼시

▲스트라이프..


▲다시 말하지만 골키퍼킷 아닙니다(ㅋㅋㅋ)


▲맨체스터시티?


토트넘

▲바지 쇼트가 셔츠부터 시작하는군요


▲소매... 소매....!


리버풀

▲힘내 레즈(리버풀 애칭)


▲진심?



맨시티

▲ 안본눈 삽니다!


맨유

▲매직아이 사진 같아요


원문링크


음 미러는 유출 유니폼들이 전부 맘에안드는 것 같네요ㅋㅋㅋㅋㅋ

여러분은 어떠신가요??